창원로타리클럽- 예이재한방병원- 아트라스 타이어 업무 협약 체결

입력 : 2023.01.08 21:46
이메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스크랩

국제로타리클럽 3722지구  창원로타리클럽(회장 권오문)은 지난 2일 창원클럽회관에서 창원특례시 관내에 있는 예이재한방병원(병원장 송영길)과 아트라스 타이어(대표 김관우)는 창원지역 봉사를 통해 약자 보호와 지역사회발전을 목적으로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캡처 guqdir협약1.JPG
왼쪽부터 아트라스 타이어 한국총판 대표이사 김관우 , 창원로타리클럽회장 권오문, 예이재한방병원 손태성 총괄이사 업무협약서 체결 
 (사진제공 = 창원로타리클럽)

 

이날 업무협약은 상호 이해와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 체계를 구축해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하기로 하고,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자원봉사 및 후원 연계 활동과 상호 정보교류 및 업무협력을 다짐했다.

 

권 회장은 봉사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앞으로 봉사는 혁신적인 지혜를 모아 협업적인 봉사로써 효과를 극대화함과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사회봉사에 동참해준 예이재한반병원 손태성 총괄이사님과 아트라스 타이어 김관우 대표에게 감사를 전했다.

 

캡처 tkwls사진2.JPG
창원특례시 의창구 창원중앙역 인근에 위치한 예이재한방병원 최고의 의료시설을 자랑하는 내부 (사진 제공 = 예이재한방병원)

 

예이재한방병원 손태성 이사는 “의술의 발전도 중요하지만 지역사회 바런을 위한 활동에도 창원 관내 단체들과도 협약을 통해 의료 도움이 필요한 곳에 힘을 보태고 협약을 통해 전 직원들과 함께 봉사 할 기회를 제공해 준 창원로타리클럽 회원들에게도 감사”를 전하며, ”환자들의 몸과 마음 모두 잘 치료하는 병원이 될 뿐 아니라 따뜻한 손길을 내미는 병원이 되겠디.“고 했다.

 

아트라스 타이어 한국총판 김관우 대표는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을 통한 공동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로 건강하고 행복한 창원시 발전에 동참 할 뜻을 전하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했다.

 

캡처 사진3.JPG
창원시 성산구 사파동에 위치한 아트라스 타이어 한국 총판 매장

 

아트라스 타이어는 미국의 대표 브랜드로 100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1935년 이후 승용, 소향트럭, 대형트럭의 타이어는 콤파운드 설계로 균일한 마모 특성과 균형 잡힌 접지 면적을 확보, 세계 최강 접지력으로 무소음 승차감으로 최고의 품질, 내구성, 신뢰성을 바탕으로 세계의 기술표준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창원로타리클럽은 1977년에 창립 43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창원지역 첫 번째 클럽으로 현재 회원은 75명으로 올 상반기 회원 100명을 목표로 최우수 클럽으로 인정받고 있다.

문재일기자 dominnewsline@naver.com
© 도민뉴스라인 & www.dominnewsline.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0

48072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

  1. 1"속보"선거당일 “ 흑색선전, 허위 내용의문자 대량 발송 관련고소”
  2. 2무소속 진주시을 김병규 후보“지지선언”열기 후끈
  3. 3“제1회 전국중년가요제 본선 성황리에”
  4. 4전)경남도의원,진주시의원 15명 김병규 무소속 후보지지선언
  5. 5경남 산청군,제1회 ‘2024 친환경 농특산물 대제전’ 개최 우수 농특산물 한자리에
  6. 6“산청황매산철쭉제서 문화누리카드 사용하세요”
  7. 7산청군, 2024제1회 친횐경.농축산물대제전"벌꿀축제"성황리에
  8. 8산청군, “임산물 불법 채취 안 됩니다”
  9. 9“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약속 김병규후보 "기자회견"진주를 확 바꾼다"
  10. 10철쭉 산상화원 산청 황매산서 봄 만끽하자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로타리클럽- 예이재한방병원- 아트라스 타이어 업무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