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무 국회의원 후보 부부, 상남동 사전투표소 찾아 투표

입력 : 2024.04.05 16:34
이메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스크랩
  • 허성무, “투표해야 심판할 수 있고, 부끄러운 강기윤 후보 바꿀 수 있다”

캡처 허성무.PNG

 

더불어민주당 허성무 창원시성산구 국회의원 후보 부부 제22대 총선 사전투표 첫날인 5일 상남동 사전투표소인 동산초등학교 체육관을 찾아 투표했다.

 

이날 허성무 후보는 밝은 표정 투표장을 찾아 시민, 선거업무 종사자 등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후 사전투표를 했다.

 

허성무 후보는 투표를 마친 후 “이번 선거는 무능한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고, 부끄러운 강기윤 후보를 심판하는 선거다”라며 “투표해야 심판할 수 있고, 바꿀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허성무 후보는 “이번 재외선거 투표율이 62.8%로 역대 최대치를 경신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총선에 대한 유권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진 것을 뜻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허성무 후보는 “현장에서 선거 운동을 하면 똑같이 시민들의 투표 참여 의지가 높은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하며 “유권자의 의무이기도 한 투표에 많이 참여해, 역사적인 심판을 함께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부탁했다.

 

 

 

 

한편, 제22대 국회의원을 뽑는 4·10총선 사전투표는 5일부터 이틀간 전국 사전투표소에서 실시되며 투표 시간은 오전 6시부터 6시까지 별도 신고 없이 전국 사전투표 어디에서나 투표할 수 있다.

문재일 기자 dominnewsline@naver.com
© 도민뉴스라인 & www.dominnewsline.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0

65046

뉴스 많이 본 기사

  1. 1경남도, ‘산청 청곡서원’ 2동 도 문화유산자료 지정예고
  2. 2“경남 서부권에 독서 문화 꽃핀다” (가칭)진주복합문화도서관 첫 삽
  3. 3신천지자원봉사단 마산지부,“무심코 버린 담배꽁초가 바다를 아프게 합니다”
  4. 4제22대 총선 창원성산구 국회의원 선거 더불어민주당 허성무 당선
  5. 5신천지예수교회 ‘2024 대륙별 말씀대성회’ 개최…20일 필리핀서 스타트
  6. 6제22대 총선 국민의 힘 서일준 거제시 국회의원 당선인 소감문
  7. 7함양군, 시군 주요업무 합동평가 군부 1위
  8. 8밀양시장 보궐선거 국민의 힘 안병구 후보 당선
  9. 9경남도, 2025년 국비 10조원 시대 개막 ‘본격 시동’
  10. 10뉴비즈파트너, 엘리베이트(승강기) 렌탈 솔루션 선보여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허성무 국회의원 후보 부부, 상남동 사전투표소 찾아 투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