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8(수)
 
캡처 손권모 도청것 단체.PNG
수상자 및 내빈 단체사진

 

           - 장애인의 체육발전에 기여하고 장애인체육의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매년 개최해 -

          - 장애인체육 인프라 확충을 통해 체육발전과 복지증진 기반 마련 노력 -


경남도는 12일 오후 도청 신관 대강당에서 ‘제15회 경상남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경상남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은 장애인의 체육발전에 기여해 온 체육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장애인체육의 위상을 제고하고자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2008년에 시작되어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했다.

 

캡처 eh도지사와 손권모 도청것.PNG


박완수 경상남도지사(가운데)가 시상후 기념사진 (맨왼쪽 손권모 회장)

 

이날 시상식은 박완수 경상남도지사, 강용범 도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수상자와 가족, 장애인체육인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난타공연, 유공자 시상, 체육 장학금‧후원금 증서 전달, 인사말씀,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유공자 시상에는 윤창구 경상남도 장애인 슐런협회 선수, 지정화 사천 장애인종합복지관 체육지원팀 체육교사 등 8명이 도지사 표창, 김한영 창원시 장애인육상연맹 선수 등 6명이 도의회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 이정희 양산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등 4명은 경상남도 장애인체육회장 감사‧공로패를 받았다.

 

캡처 손ㄷ권모2 독사진.PNG
손권모 거창군장애인태권도협회장이 시상후 기념 사진 모습

 

이어 우현욱 학생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 4명에게는 체육장학금 증서가, 홍미웅 씨 등 장애인체육 발전에 공로를 인정받은 3명에게는 체육 기부자 후원금 증서가 전달됐다.

 

캡처 문보근1.PNG
문보근 사무처장(좌) 박완수 도지사(중앙) 진상철 이사(우)가 공로패 시상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박완수 도지사는 “체육인 여러분들께서 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해 열정과 노력을 펼치며 발전 가능성을 보여줬다”며 “경남도는 장애인 체육시설을 비롯한 인프라를 좀 더 확충함으로써 장애인의 체육 발전과 복지 증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데 꾸준하게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44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도, 제15회 경상남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